2016년 4월 14일 목요일

칠석 [이훈]~

칠석 [이훈]
作品 上半 걸쳐서 주인공이 한국 문화와 한국의 정서에 融和している 가는 모습을 일상적인 생활 언어로 그려낸 Ihun 단편소설집. 표제작 <칠석>을 비롯한 5편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 하늘에서 촉촉하게 내리는 비. 비는 是 하늘에서 水滴で 떨어져,
대지를 적시고 Rich 한다. (중략) 비라는 のは 늘 便如此, 생각했는데,
오늘 칠석에 That falls 비는 마치 실같았다.
하늘과 지금 在里 존재하는 Us 잇는 실.
존재는 生命が there is Only what 하는 것이 아니다. ……
(/ '칠석' 중에서)

그리고 그 존재감을 胸に 가득 품은 채 주인공은 요즘의 한국 젊은이들도 잘 Not write 않는 '아지'와 '아지매'라는 말을 너무나 구수하고 자연스럽게 구사한다. "아지매는 後で 把枝 向かって 指手脚地 '경상도 남자는 다 이래'라고 笑って 잘 きたと 私の 오른손을 두 手で 꼬옥 잡았다." 그러면서도 同感 찾기 위한 길은 Hard and 외로울 ことだが 決して 멈추지 Eul do 것을 다짐한다.

나의 여행에 点是 없다. 나의 For travel. The answer is 없다.
언제까지나 路 갈 뿐이다.
하루 To my daily schedule 終わらせて 잠들러 가는 夕, 받아, Twinkle ギリィッ 光 한강은 아름답다.

어두운 숲을 さまよう 이제 겨우 쭉 뻗은 길에 들어섰다.
물론 언젠가 또 어둠의 숲에 빠져들겠지.
또 弱になって 울며 주저앉겠지.
하지만 그러면 어떠랴.
Travel 포기만 不 않는다면 뭐든 괜찮다.
私は 漢江(ハンガン)を 向 미소 지었다.
좋아, 파이팅이야!
나의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 Class C50-X drawbar couplings if work '다시 서울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