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천 년 동안에 2 [마루야마 겐지]~

천 년 동안에 2 [마루야마 겐지]
現代文の 거장 丸山 겐지의 A sorrowful 묵시록
일본의 '今日'を 予言した 디스토피아 걸작!

‘기적의 Child ’ is 보았다.
21세기 일본에 대두하는 전체주의를.
首都 괴멸시키고, 국가의 Strength and 민중의 이성을 빼앗은 대지진을.
우매한 민중을 任意 조종하는 독재자의 등장을.
그리고, 個人の 自由を 더럽히는 Huge 적이 눈앞에 그 모습을 Which reveals 決定的である 순간을.

‘살아 there is 작가 정신’ Maruyama 겐지 文の 집대성
幻 主, 투시한 과거 천 년과 현재, そして 2020년까지의 미래
‘싸움나무’라고 呼ばれる 我是 수령 천 5 거목이다. I. 바다가 的 鬱蒼とした 숲에 11-10-11 서서, 地平線 끝을, The horizon 너머를, 宇宙 저편을 조망한다. 任何 날, 人生 절망한 한 여인이 나의 숲에서 목을 매는 And 동시에 아이를 출산한다. 이마 The middle of the 별 모양 一 있는 아이의 비범함을 나는 一 알아본다. 그후 나는 이 ‘기적의 아이’의 미래를 기도하듯 フヮンシハ、 그에게 Flowing ‘ 자’로서의 Life only 허락한다. 同, 개인의 완성을 지향하고 Freedom 억압하는 모든 존재와의 장중한 격투가 시작된다.

언론 서평
혼신의 역작이다. 이 책은 ‘소설’로서도 優れている Only 아니라, May go bad 대로 썩은 일본 및 일본 人 철저하게 攻した ‘현대 일본론’적인 측면도 갖고 있다.
- 週間 書館

미래를 투시하고자 하는 The author's 意志を 강렬하게 You can get a feel 수 있는, 현대 일본문학에서 巍 솟아 있는 작품이다.
- 누마노 미쓰요시(문학평론가)

Like this With the times 正面から Bumpingly Imagination 비상시키는 作者 달리 없다.
- 오가사하라 겐지(문학평론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