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김원-My Girl~

김원-My Girl





넌 나의 My Girl 사랑해 My Girl
나만의 천사 사랑스러운 넌 나의 Special Baby~
난 너의 슈퍼맨 언제나 불러줘
私だけの 천사 어디든 날아갈거야 예~
Chorus
(My Girl) 넌 나의 My Girl 영원히 너를 사랑할거야
사랑해 I Love You (My Girl My Girl My Girl)
(My Girl) 넌 私の My Girl 너에게 내 모든걸 줄게
愛してるよ。 I Love You You're My Girl
넌 나의 My Girl 사랑해 My Girl
私だけの Princess 사랑스러운 넌 我的 Sweety Baby~
난 너의 Lover Boy Always. 불러줘
私だけの Princess 어디든 달려갈거야 예~
Chorus
(My Girl) 넌 私の My Girl 영원히 너를 사랑할거야
사랑해 I Love You (My Girl My Girl My Girl)
(My Girl) 넌 나의 My Girl 君に 내 모든걸 줄게
사랑해 I Love You You're My Girl
Bridge
언제나 지켜줄게 너만을 바라볼게
영원히 I love you. 널 I love you. Because Only You're My Girl
넌 私の My Girl 내 마음은 너 하나뿐야
我。 I Love You (My Girl My Girl) You're My Girl
(My Girl) 넌 나의 My Girl 너에게 내 모든걸 I wan na give
사랑해 I Love You You're My Girl
You're My Gir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