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PK헤만-나의 별~

PK헤만-나의 별





이 별은 私の 별 저별은 너의 별이라고 불러줄래 예
수줍은 니 미소와 너무 잘 合う 걸
노래할래 뚜루뚜루 뚜뚜뚜
오 앞에 的 사랑스런 그대가 있고
がらんとしていた 내 지갑도 두둑하고
凉爽, 바람 따라 항상 내게 바라봐라
회색도시를 탈출했어 only 너랑 私と 헤이
맛난 것도 먹고 비싼 잠도 자고
平 Overstepping seo 닭살도 좀 떨고
짜증나는 友達と 집안일은 Forgotten
이 세상에 너와 私だけの 커플인것처럼
으스러지게 抱一次 今天上 我 맡겨
꿈꾸던 밤인걸 あなたと 함께 Note it it
아름다운 느낌 놓쳐버리기는 싫어
運命を 信じて Gifts 꼭 줄거야
너 하날 ために
이 별은 나의 별 That star eun 너의 星と 불러줄래 예
羞 니 Smile and 너무 잘 正的 걸
노래할래 뚜루뚜루 トゥトゥトゥ
In a while. 我 다툼 울고(야! 왜?)
울며 私が 붙잡는걸 (야 ! 왜?)
하나돼는 과정인걸 오예
, You know who loses what's her name 어머 예
우리들만 알 수 いて Just us girls. 할 수 있는
별일 不是 Even everyday 私たちだけ 빵터지는
イルイマンウォン 그정도는 受けなくても 되는 사이
喝醉了也 安心して 업어가도 的 Between
honey baby sweety kitty
꿈꾸던 밤인걸 그대와 一に あるからだ
아름다운 感じ 놓쳐버리기는 Hate
운명을 믿어 Gifts 꼭 くれるだろう
너 하날 위해 예이예
이 별은 나의 별 저별은 너의 As a star 呼んでくれる 예
羞 니 미소와 너무 잘 맞는 걸
노래할래 뚜루뚜루 뚜뚜뚜
따라뚜 따라뚜 따라 뚜뚜 따라따라 뚜뚜
이곳처럼 저곳처럼 왔다갔다 파도처럼
泣いて Laughing 각오하고 有一只 사랑할래
가끔 우리 Knackering Sat down and 울때에도
取った 我 두 손 절대 놓지 않기로해
일상으로 って 以前のように 싸워봐
두 번 다시 叫んで 화내는 일 He's not will
우리 家 날땐 이 시간을 住。
이 별은 나의 별 저별은 너의 As a star 我 예
羞 니 Smile and 太 잘 맞는 걸
노래할래 뚜루뚜루 トゥトゥトゥ
이 The stars 私の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