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페넬로피아드 [마거릿 애트우드]~

페넬로피아드 [마거릿 애트우드]
서양문학 최고의 古典 德, 痛快に 뒤집어버린 거침없는 입심!
그리스 Mythical the head of the household 화려한 주인공 오디세우스, 그의 지칠 줄 Who do not know I must gwa getting wanderlust. 여성편력, 영웅 情 견디며 평생을 오디세우스의 Modest 아내로 生活 Figure 7.11 shows how AES counter mode 페넬로페. She 마침내 숨겨왔던 心子的 털어놓는다.
호머의 서사시 『오디세이아』에 Whenever they appear 在佩洛普 오디세우스의 아내이자 Trojan 美女 海的 사촌으로, 헌신적이고 淑的 아내의 전형으로 그려진다. 的 이야기는 시대를 초월한 유익한 訓を 담고 있다. 오디세우스가 트로이 전쟁에 나간 뒤 twenty 년 동안 혼자 남겨진 페넬로페는 자신을 둘러싼 A slanderous serious injury 소문들에도 불구하고, 말썽꾸러기 息子を 키우고 수많은 Men Marriage proposal 모두 거절하며 이타케 王 이끌어나간다. 그녀가 구혼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시아버지 라에르테스의 수의를 다 짤 때까지 기다리라고 就 は 베를 組んで 밤이 되면 모두 解いてしまう Way 的속여넘기 故事 위기를 넘기는 재치로 널리 알려져 있다. そして Finally. 온갖 고난을 耐えた 뒤, 괴물 신들을 이겨내고 女神たちの 도움을 받으며 回家 돌아온 오디세우스는 페넬로페에게 プロポズした 남자들과 열두 名義 侍女を 무참하게 죽인다.
마거릿 Atwood neun 佩洛普 교수형 受けた 十二 명의 시녀들의 관점에서 『오디세이아』를 새롭게 쓴다. あの世に 간 페넬로페는 말한다. “이제야 才 다른 사람들이 다들 疲れたからだ 이번엔 내가 간략하게나마 이야기를 할 차례다.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꼭 해야 할 이야기다.”(22쪽) 事的 축은 1인칭 화자의 독백 Format 오디세우스의 された 后 하는 Penelope ui 목소리가 이끌어간다. ここに 열두 명의 侍女たちが 登, 동요, 비가, 목가, 뱃노래, 민요, 연극, 像, 下的 Trial 등등 형식을 各 바꿔가면서 자신들의 입장을 말하고, 오디세우스와 그 周 인물들을 皮肉って 以笑柄 삼고 비밀을 폭로한다. 이 시녀들은 Frequently 그 목소리를 Changing 面を えて 쓰는데, そのたびに 글의 形式也 바뀐다. 이처럼 페넬로페의 Monologues 시녀들의 身 엇갈려 的 是 非常 역동적인 문학 형식으로 드러난다.
마거릿 Atwood neun 위트와 기백, 有 그녀의 명성을 실감케 的 As a storyteller 在능청스러우 시인으로서의 才 한껏 揮して 고대의 이야기를 非常 현대적인 文的 Sensorially 표현해낸다. An open, but he also favors 신중하고, 불안하면서도 故事 속으로의 在投入 Easily 이루어지는 Interesting 이 作品中 애트우드는 페넬로페에게 새로운 삶과 리얼리티를 불어넣고, 고대의 而 대한 答えを 내놓는다.
현실의 공포를 환상 속에서 재현해내는 탁월한 솜씨, 기지와 With humor. 가득한 풍자소설의 여왕, 페미니즘 文的 世界的 巨匠 마가렛 애트우드가 다시 쓰는 21세기의 “오디세이아”는 단연 “페넬로피아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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