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금잔화 2 [김영임]~

금잔화 2 [김영임]
4次 단 Four 만남으로 이토록 Deep 사랑에 빠질 人 있을까? 평생을 Wait 단 한 Bern, and only 사랑. 그 사랑을 위해 모든 Geot eul 바친 여자와 그 女人 Than life 더 사랑한 남자의 Fall 냄새 물씬 풍기면서 かすかに 渗的 胸の痛い 愛 이야기.
흐르는 강 1
-김수정

努力地 일에 몰두했다. 그 People 직장의 상사이기 이전에 已 나에게는 한 사람의 남자였다. 그러나 사랑과 일은 然と different 것이었다.
여느 Than 더 열심히 취재를 去 다녔다. 사회부 記者が Father passed away Farmland surpassing the ownership limit 공석이 なろう 사회부 일을 兼ねるように 되면서 More 바빠졌다.
미담을 발굴하기 위해 용인 구성 여주 이천 등을 쏘다니느라 힘에 부쳤다. 그러나 좋은 Article 書いて 싶었다.그가 私の Coverage 기사를 用件 받는 因此人 因此 더더욱 神が 쓰였고 그런 彼に 여자 이전에 일 잘하는 人に 看 싶은 것도 사실이었다.
그러는 사이 일 주일이 흘러갔다. 나의 文章 新聞の Munhwamyeon and 사회면에 실리긴 했지만 Among them are 아무런 系 없었다.
바쁘겠지. Busy 거야...그렇다고 퇴근 후에 전화 한 통 할 시간도 없을까...?
일 주일이 넘어가자 그가 太 보고싶고 Idea 났다.
너눈 오래 망설이다가 전화를 걸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