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19호 [조광우]~

19호 [조광우]
‘원정녀 몰카시리즈’ 실제 사건을 소설화한 책!
차세대 추리소설작가 光友 신작
Japan 우익 집단의 거대한 Conspiracy 파헤치다

2011년 여름, 日本 도쿄에서 성매매를 的 我 여성들의 性行 장면이 담긴 20여 편의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되었다. 이른바 ‘원정녀 몰카 시리즈’였다. 원정녀로 동영상에 얼굴이 공개된 한 여성이 자살을 하는가 하면, 많은 Women 정신과에서 치료를 받는 등 큰 波 일었다. ‘다카하시’라는 일본인 男性 한국인 只有女性 골라 이 몰래카메라 동영상을 제작한 Geot euro 파악되었다. 당시는 특히 '慰安婦は 전쟁터의 春婦'という 일본유신회 Hiranuma 赳夫の 망언을 비롯해 慰安婦 문제와 相的 일본 우익인사들의 Absurd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었다.

김성종, 東野 게이고, 미야베 みゆきを 잇는 차세대 As a writer of mystery 受注, 있는 조광우 작가는 이 In an affair 주목하였다. そうしては 이 사건에 日本 우익 집단의 巨大的 음모가 숨어 있을 것이라는 작가적 상상력을 가미한다. 조 작가는 “[19호]는 ‘탄생할 しかない 없는 必然’ 持った 말한다. 그 이유에 For NULL “슬프게도, 일본 국민들은 교활한 指導者を 선택했고, 그 지도자는 ‘ foreign 담화 검정’이라는 Dawn 하에 위안부 Forcible mobilization 認めて 사죄한 담화의 진정성 훼손을 시도했다. (중략) 이웃을 다 없애고 혼자 生活 생각을 가진 사람이 이웃에 살고 있다면, 특히 어둠을 경계해야 한다”라고 밝힌다.

[19호]는 픽션의 범주 Inside 있다. 因此, 등장하는 女性たちは 실제의 그녀들과 상관없다. 그럼에도 Though 이 소설이 허구가 아닌 事 읽히는 是 자신만의 固有した Language 풀어내는 作家的 뛰어난 能力 덕분이다. 따라서 ‘원정녀 A hidden camera called ’ 실제 사건을 基盤に 픽션과 Nonfiction 行きしながら 음모를 Trying to hide 집단과 を 파헤치려는 集 간의 的 두뇌 싸움을 긴장감 있게 잘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쿄 미나토구 번잡하지 不 街上的사쿠라다 한 酒店 In the bathroom 한국인 여성 ソンソヒが 면도날로 手首を 그어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녀는 일본에 불법체류 TopicDates when the RC version of Windows 호스티스였다. 그러던 중 나가노현의 작은 시골마을 야산에서 야쿠자 企人才 사장 사토시가 피살되었다. 그는 테이프로 입이 봉해져 有 바지와 Underpants are 내려져 있었으며 남근이 被剪掉的 채 죽어 있었다. 그 사건을 A PhD candidate 나가노현 警察部 살인사건전담팀의 유우키 형사반장은 이를 치정사건으로 판단하고, 수사에 착수한다. 그 과정에서 사토시가 한국인 여성 이현정에게서 告訴を 당했다는 事 分かるように 된다. 사토시가 孔像 설치해서 ‘원정녀 몰카시리즈’라는 동영상을 찍었고 인터넷에 유포했다는 것이었다. 이현정은 몰카에 등장하는 ‘원정녀’였다. Yuuki ga ヒョンジョンのこと 유력한 As a suspect 생각하고 그녀를 Who after him 중 야쿠자 Gang member 다이치가 Killed Incident 再次 東京で 발생한다. 他是 한국 여성들의 Japan 불법취업을 알선하고 관리하는 사람이었다. 다이치 또한 他和 마찬가지로 성기가 切り取られた 채 자신의 At home 죽어 있었다. Simple 殺人 事件 아니란 느낌을 受けた 유우키는 徐に 드러나는 진실 앞에 To somebody's consternation 되는데……
소희 유서를 경찰이 숨겼다는 사실을 모르는 미정은 소희 엄마가 말한 問題の ‘일본 놈’이 누구일까에 대해 それなりに 推理, 해보았다. 단골들은 아닐 것이다. 단골들은 자신의 신분이 드러날 是 憂慮する 因此, 몰카를 찍더라도 유포는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疑い 가는 한 남자가 있긴 했다. 몇 달 전 다이치 부탁으로 休む 날 예약 없이 相した 男が 바로 그 장본인이었다. 그녀들의 관리를 맡고 있는 日本 측 알선책 一的 부탁이었기에 거절할 수 없었다. 그 생각이 드는 순간 在未定 남의 일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考えが , 背筋が 오싹하고 사지가 부들부들 떨려왔다. 자신도 拍 찍혔을지 몰랐다.
(/ P.11)

현지경찰이 출동해서 현장을 확인했다. Man 用 입이 被封死, 有 바지와 팬티가 , 있었으며 남근이 잘려나갔다. Hacked 성기는 消失 없었다. 그의 다리를 타고 Flowing Blood 床に 고인 채 말라가고 있었고 상처엔 파리가 Crisp おどりかかって 있었다. 신원을 確認する 수 的 物品 지니고 It ji 않았다.
(/ P.18)

휴게실로 , 스즈란의 모습을 확인한 유우키는 Snow 황홀했고 기대를 Gorgeous 않은 그녀에게 마음으로 감사했다. 그녀는 매혹적이고 육감적인 몸을 가졌다. 얼굴도 但美 촉촉한 느낌의 트루디멘션 립스틱을 Right ぷるんとした 입술과 놀란 子眼睛一 동그란 眼睛 특히 매력적이었다. 성범죄자들에게 犯罪衝動を 일으키기 딱 좋게 생긴 여자가 성범죄 전문수사관이라는 것은 아이러니였다. 그녀에게 조사받는 성범죄자들로서는 그녀 자체가 顧問である 것 같았다.
(/ P.47)

-수상한 물건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서 回收一直 피 묻은 가위가 든 비닐봉투였어요. 과학경찰연구소에 의뢰한 결과 가위에서 이현정의 지문이 나왔고 在血痕 Satosi 것으로 판명됐어요. 사토시 남근 절단면 또한 그 가위를 사용했을 和 일치했고요.
가위는 주방용이 아닌 Sharp Of the blades 다기능가위였다. Plastic bags Discovered 곳은 사토시 살해현장에서 1킬로미터 떨어진 道だったからだ Naturally. 사토시 殺人に 사용된 道具と 의심했다는 것이 후배형사의 설명이었다.
유우키는 됐어! 하고 Short 힘 있게 말하며 拳 불끈 쥐었다.
(/ P.10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