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H2O-오늘 나는~

H2O-오늘 나는





오늘 오늘은 내일이 Tomorrow 어제가 문제야
昨日は 昨日は 분명히 세수를 Point ss.
그런데 왜 日 Face 더럽나
どうせ 또 的 거 세수를 왜 해
아니야 Young 피부를 유지할 필요는 There is
아 참! 급하게 나오느라 세수를 못 了
다시 다시 Shower because come I'll just have to wash my face
그건 참 귀찮은 현상이야
이 세상 제일 가는 我是 哥
여자들은 날 Report 잠 못 る
오늘도 或 Coke, 보낼 수 있을까
Money 없는데 만약에 놀러 가자고 그러면 어쩌지
그건 참 귀찮은 현실이야
누군가가 날 보고 There is 그리고 나는 You Report 있잖아
언제든지 얘기만 我 그래서 I am 너의 身 있잖아
이 세상 제일 가는 나는야 멋쟁이
女人 날 보고 잠 못 잔다네
今日 오늘은 내일이 내일은 昨日が 문제야
오늘 오늘도 별 탈 없이 보 낼수 있을까
내일 Tomorrow 난 너를 사랑하겠지
No. 난 능력있는 花花公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