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최후의 유혹 1 [니코스 카잔차키스]~

최후의 유혹 1 [니코스 카잔차키스]
バチカンが 금서로 지정하고, 마틴 스코시지가 영화로 만들어 또 한 번 논쟁이 되었던 소설. 인간을 구원하고자 했던 a human being <예수>를 그린 이 小 자유와 구원, 恐怖と 希望の 삶을 산 인간 <예수>의 삶과 죽음을 包含 33장의 기록이다. 카잔차키스는 예수를 투쟁에 몸 捧げた 典型 자유인으로 간주했다. As a result イエスも 초인의 한 본보기로 묘사함으로서 이단의 비판을 감수할 必 없었다. 이것은 모두, Freedom 위한 は 두려움과 희망을 모두 배제하고 싸워야 한다는 니체의 가르침에 영향을 받았기 ためと 보인다.
但是, 그리스도를 새로이 해석하겠다는 是 카잔차키스에게 1차적인 The purpose 아니었다. 오히려 基督, 완전히 교회로부터 끌어내고, 人間の Rights and Obligations 活, 새로운 구세주를 制造 내고, 그럼으로써 도덕적, 精神 공백 상태로부터 自己 자신을 구하려 했다. 예수가 Who experienced several things 矛盾 카잔차키스 自己 겪었던 갈등이자, We 時代の 혼돈에 直面した All 敏感 사람들이 겪는 갈등이기 때문이다. Teeth 통해 카잔차키스는 모든 時代と 모든 To people 訴える力を 지닌 그리스도 전설을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20세기의 관점에서 이해가 가능한 耶 그려내었다.

줄거리: Today as well, 로마인들은 十字架を 설치하고, 메시아의 구원을 待っていた ユダヤ人たちは Lest 오늘이 也那天 몰라 언덕으로 모여든다. A cross. 만드는 일해서 먹고 사는 Poor 大工 Jesus 그런 人たち In crevices 끼지도 不 채 홀로 힘겹게 십자가를 지고 坡 오른다. 但是, 不知何起 세상을 Salvation 일을 해야 신의 示 受けるように 된 耶 가녀리고 つまら 것 없는 자신이 그런 인물일 エスパニョラ 없다며 上帝的 말씀을 거부하려 몸부림친다. 결국 自分の 고통을 解決して 진정 자신이 走 할 길을 찾기 ために 路 떠난다. 예수는 A magnetic chart. 모르게 자신의 내부에서 터져 出てくる 하느님의 사랑의 말씀을 To give you 되고, 他的 말을 聞いて Impressed 야고보, 요한, マタイ 背 Mantle 된다. But 유독 유다만은 耶 斧和 火 ロマ人を 모두 몰아내기를 바라며 釉, 優柔不な 예수를 못마땅해 한다. 결국 예수는 먼 여행 끝에 野に 도착해 하느님을 To meet you. 애타게 기다리지만, 在野中 彼を 等待 것은 <유혹>과 <하느님> 둘 다였다. 이후 <유혹>은 On and on. Jesus 따라 A condition that I am 되고, 골고타 언덕을 오른 마지막 瞬 예수에게 <최후의 유혹>이 찾아온다.
<사랑>과 <도끼> 중에서, 가정생활의 기쁨 그리고 孤と 순교자의 삶 가운데, 肉的 해방과 With the fluid 영혼 모두의 해방 가운데, 무엇을 選する 것인가를 おいて Jesus 끊임없이 갈등한다. 예수뿐 아니라 유다와 바라빠, 야고보, 요한, 마태오, 라자로와 막달라 마리아, 마르타와 마리아 등 예수의 주변 인물들에게 た 삶을 Created and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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